왜 많은 사장님들은
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의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할까?

비상주사무실 신속한 서비스

소유주가 직접 상주 운영

건물 소유주가 직접 운영하여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비상주사무실과 차별화 된 강점입니다.

일산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고객 맞춤 서비스

프리랜서, 영업,  지사, 영업 허가  상 필요,  세컨드 잡 등 다양한 고객의 필요 요청이 있습니다.

각각 최적의 맞춤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비상주사무실 기본에 충실

기본에 충실

사업자등록에 필요한 정확한 임대차 계약, 우편/등기/택배의 철저한 관리로 사장님은 걱정이 없습니다.
가장 충실한 기본 서비스로 안심하고 사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 현장실사

비상주사무실 고객 중 인허가, 대출, 거래처 미팅 등 사업장 방문 심사가 필요한 경우,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상주사무실 할인

할인 혜택

법인 및 개인 사업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료를 6개월 선납하면 10% , 1년 선납하면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비상주사무실 비대면

비대면 계약 가능

방문 계약이 어려운 경우에 저희 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 전화와 메일로 임대차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Shared Offices Faq

비상주사무실 자주하는 질문들

비상주사무실 이용에 궁금하신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은 소유주가 직접 상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약은 소유주와 직접합니다. 임대가 아니기 때문에  전전대를 하거나 계약할 수 있는 T/O가 별도있는 방식은 아닙니다.

※전전대 계약 : 공유오피스나 소호사무실을 운영하는 사업주가 임대인인 경우, 직접 계약한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고객과 건물 소유주와 추가 계약을 중개해야 됩니다. 즉, 고객과 사업주가 바로 계약하면 전대이고 한 번 더 계약하면 전전대가 됩니다. 고객(사장님)- 소호사업자- 건물 소유주, 전전대는 이렇게 3자의 관계에서 이뤄집니다. 소호사업자와 건물 소유주가 동일하면 전전대 계약이 필요 없습니다.

아닙니다. 월단위 계약으로 보시면 되십니다. 먼저 계약서는 1년으로 작성해 드립니다. 사업자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6개월 이상의 임대차 계약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운영은 선불 입금한 월 단위로 보시면 되십니다. 계약을 하고 3개월 뒤 사업장을 마련하여 이전을 하는 경우, 사업장 이전 확인이 되면 자동 계약을 종료하고 보증금을 반환하여 종료가 됩니다.

비용은 선불입니다. 계약 때는 1개월분의 보증금과 첫1개월분의 비용으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6개월이나 1년 선납하시면 각각 10%, 20%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회사의 이전 등 주소지를 사용하지 않음을 확인되면 보증금을 당일 반환합니다. 주소이전 확인 방법은 주소가 이전된 사업자 등록증으로 합니다.  그 외 폐업의 경우는 폐업 확인으로 합니다.

임대차 계약 때는 계약자의 신분증이 필요하며, 도장 날인 또는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법인은 대표자의 신분증으로 개인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이 계약서로 법인등기를 완료한 후 법인명의로 임대차 계약서를 다시 작성합니다.이때 등록한 법인등기부 등본과 법인인감을 지참하여 임대차 계약서를 재작성 후 사업자등록증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기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법인사업자인 경우 법인인감을 개인사업자의 경우 도장 또는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사업 인허가와 관련하여 건축물 대장의 등록 내용이 허가 여부를 결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종 근린생활시설 (사무소)”로 등록되어 의료, 식품 등 관련 허가에 적합합니다

일반 우편물은 월2회(주간 단위) 정기적으로 원하시는 주소지로 등기 배송해 드립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경우 사무실로 직접 수령하셔도 되시고 카톡으로 원하시면 보내드립니다. 최근은 카톡 이용이 많습니다. 그외 등기나 택배의 경우는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급하시면 바로 찾으시고 아니시면 정기 배송때 보내드립니다.

네. 6개월 선납하시면 10%, 1년 선납하시면 20% 할인해 드리는 제도를 운영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무방문 비대면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절차는 하단을 참조하시거나 전화 또는 메일 상담으로 하시면 됩니다.

일산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비대면 계약 절차

비대면으로 비상주사무실 계약 때 프로세스입니다.

  • 1

    비상주사무실 이용 결정 및 임대차 계약 요청 – 고객

  • 2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및 입금 계좌 보내기 – 다우

  • 3

    사무실 임대료 납부, 임대차 계약 정보 및 메일 주소 보내기  – 고객

  • 4

    임대차 계약서 작성 후 메일로 보내기 – 다우

  • 5

    임대차 계약서 프린팅 후 서명 날인 및 사업자등록증 신청 발급 -고객

비대면 비상주사무실 계약
비상주 선택

비상주사무실 고민 가이드

비상주사무실 선택이 고민이 되나요? 참고할 가이드가 있습니다

현장 실사는 바로 이렇게

비상주사무실 계약을 하고 현장 실사가 고민이 되나요? 이렇게 하면 완벽합니다.

현장 실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