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실사, 비상주사무실 이용에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대체로 현장 실사는 대출 관련해서 보증 재단 담당자의 방문이나 영업 허가와 관련하여 시청 또는 구청 담당자의 방문 등이 있습니다.
제재로 대응을 하지 않으면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는 사장님이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일산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에서는 그런 일이 없습니다.
“14여년의 노하우로 깔끔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현장 실사 사례는 사업자금대출과 관련하여 경기신용보증재단이 가장 많으며,
그외 식품 등을 취급하시는 경우 영업허가와 관련하여 시청에서 실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사를 나오는 경우 실사 담당자는 사장님께 먼저 방문 일정을 전화로 통지합니다.
방문 일정 통지를 받으신 후 관련 내용을 저희 쪽으로 전화를 주시면 되십니다.
저희는 방문 전 아래와 같이 준비를 해 둡니다.
1. 현장 실사 전 회사 명판을 준비합니다.
2. 사무실 환경을 셋팅합니다.
사장님께서는 현장 방문에 필요한 서류나 물품은 가져오시면 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같이 다수의 방문자가 있는 경우에는 넓은 장소를 준비합니다.
3. 현장 실사를 진행합니다.
현장 실사 시간은 일률적으로 정할 수는 없지만 대략 30분 내외가 가장 많으며 종류에 따라 2시간이 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갑작스러운 현장 방문 또는 실사는 어떻게 될까요?
사업을 하다 보면 거래처에서 갑작스러운 방문이 있을 수 있고 상호 분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업무에 바쁜 사장님이 실사 방문 일시를 잊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 돌발적인 상황이 정해진 일정의 현장 실사의 몇배는 많습니다. 일산공유오피스 다우 소호사무실은 다양한 상황을 오랫동안 경험한 소유주가 직접 상주 대응을 하고 있어 믿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