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주 사무실  One Stop  Full Service로 해결하세요. 일산소호사무실 다우소호오피스는 고객의 필요를 미리 미리 준비해서 쉽게 해결해 드립니다.
공유오피스나 소호사무실에서 비상주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지만 소유주가 운영하고 장기간 경험의 노하우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장점입니다.

당일 방문 또는 사정에 따라 무방문을 하시더라도 짧은 시간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 사항을 준비합니다. 

 

특징과 장점

건물 소유주가 직접 운영하여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타의 소호사무실 사업자와 차별화 된 강점입니다.

주요 고객층

외근 중심의 사업자부터 프리랜서, 지역 지사, 영업 허가 상 필요하신 분, 재택업무, 세컨드 잡 등 다양한 고객의 필요 요청이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본 제공 서비스

사업자등록을 위한 6개월 이상의 임대차 계약서 및 월 1~2회 우편물 발송과 보관하는 우편물 관리 서비스를 기본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부가 서비스

영업 허가나 심사와 같은 관공서 실사 업무를 지원합니다. 업무 시간 중 사무실 및 회의실 일시 사용 및 OA기기 사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할인 혜택

법인 및 개인 사업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료를 6개월 선납하면 10% ,  1년 선납하면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무방문 계약 서비스

지사 운영 등 방문 계약이 어려운 경우에 저희 소호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 전화와 메일로 임대차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비상주 사무실 계약은 직접하나요 아니면 전전대 계약을 하나요?2020-05-09T19:48:00+09:00

다우소호오피스는 소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소호사무실입니다. 계약은 소유주와 직접합니다. 임대해서 운영하는 소호사무실처럼 전전대를 하거나 계약할 수 있는 T/O가 별도있는 방식은 아닙니다.

의무 계약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까?2020-05-09T19:47:03+09:00

아닙니다. 월단위 계약으로 보시면 되십니다. 먼저  계약서는  1년으로 작성해 드립니다. 사업자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6개월 이상의 임대차 계약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운영은 선불 입금한 월 단위로 보시면  되십니다. 계약을 하고 3개월 뒤 사업장을 마련하여 이전을 하는 경우, 사업장 이전 확인이 되면 자동 계약을 종료하고 보증금을 반환하여 종료가 됩니다.

비상주 사무실 비용은 어떻게 납부합니까?2020-05-09T19:46:31+09:00

비용은 선불입니다. 계약 때는 보증금과 첫1개월분의 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보증금 언제 돌려받습니까?2020-05-09T19:45:20+09:00

회사의 이전 등 다우소호오피스의 주소지를 사용하지 않음을 확인되면 보증금을 당일 반환합니다. 주소이전 확인 방법은 주소가 이전된 사업자 등록증으로 합니다. 그 외 폐업의 경우는 폐업 확인으로 합니다.

신규로 개인 사업자 등록하고자 합니다. 계약 때 무엇이 필요합니까?2020-05-09T19:44:53+09:00

임대차 계약 때는 계약자의 신분증이 필요하며, 도장 날인 또는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신규로 법인 사업자 등록하고자 합니다. 계약 때 무엇이 필요합니까?2020-05-09T19:43:54+09:00

법인은 대표자의 신분증으로 개인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이 계약서로 법인등기를 완료한 후 법인명의로 임대차 계약서를 다시 작성합니다.이때 등록한 법인등기부 등본과 법인인감을  지참하여 임대차 계약서를 재작성 후 사업자등록증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다우호소오피스로 사업자등록증 주소를 이전하고자 할 때 계약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2020-05-09T19:43:23+09:00

기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법인사업자인 경우 법인인감을 개인사업자의 경우 도장 또는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다우호소오피스의 건축물 대장 등록 내용(근린생활시설 사무소 여부)은 어떻게 됩니까?2020-05-09T19:42:40+09:00

사업 인허가와 관련하여 건축물 대장의 등록 내용이 허가 여부를 결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우소호오피스는 “2종 근린생활시설 (사무소)”로 등록되어 의료, 식품 등 관련 허가에 적합합니다.

우편물은 어떻게 하나요?2020-05-09T19:41:06+09:00

일반 우편물은 월2회(주간 단위) 정기적으로 원하시는 주소지로 등기 배송해 드립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경우 사무실로 직접 수령하셔도 되십니다. 그외 등기나 택배의 경우는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급하시면 바로 찾으시고 아니시면 정기 배송때 보내드립니다.

비용 할인 제도가 있습니까?2020-05-09T19:40:27+09:00

네. 6개월 선납하시면 10%, 1년 선납하시면 20% 할인해 드리는 제도를 운영합니다.

방문하지 않는 비대면 계약도 가능한가요?2020-09-03T11:25:46+09:00

네 그렇습니다. 다우소호오피스는 무방문 비대면 비상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절차는 전화 상담 또는 메일 상담으로 하시면 됩니다.

2020-05-22T17:04:31+09:000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