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나 소호사무실의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다 보면 업무상 사무실 현장을 방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체로 현장 실사는 대출 관련해서 보증 재단 담당자의 방문이나 영업 허가와 관련하여 시청 또는 구청 담당자의 방문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그 외, 거래처나 고객 등 사소하지만 자주 생길 수 있는 일 입니다.

간혹, 비상주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사장님들은 사무실 방문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문이나 현장 실사에 대처하는 서비스가 있는지 있어도 요청해도 되는지 또는 별도의 비용을 요구하는 것은 아닌가 하면서 애초에 피하는  사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 비상주 사무실 임대를 계약할 때 체크했다면 이런 불편을 없었을 것 입니다.

다우소호오피스는 현장 실사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했고 시스템화되어 쉽게 잘 처리합니다. 편하게 무료로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용하셔서 거래처나 관계자에게 불필요한 오해를 만들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현장 실사 준비는 이렇게 이뤄집니다.

1. 회사명 표기

고객께서 실사를 받을 사무실 문에 회사명을 표기한 명판을 설치합니다.

비상무 사무실 현장실사 지원
비상주 현장실사
2. 사무실 내부를 셋팅합니다.

기본적인 사무실 환경을 만들어 둡니다. 사장님은 그 외 현장 실사에 필요한 서류나 물품을 가져 오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손님이 오면 사무실에서 필요한 업무를 보시면 됩니다.

상무 사무실 현장실사 지원
상무 사무실 현장실사 지원
상무 사무실 현장실사 지원
3. 현장 실사 후기

많은 무료 현장 실사 서비스를 지원했습니다. 한 번은 투자 심사와 관련해서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한 일이 있었습니다. 간혹 이런 돌발 상황이 생기기도 하지만 유연하게 잘 해결 되었습니다. 현장 실사는 저희가 준비하는 것도 있지만 실사 당사자인 사장님의 협조가 요구됩니다.

공유사무실이나 소오호피스의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현장 실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하여 사업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일산소호사무실 다우소호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