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사무실2020-05-19T12:19:22+09:00

개별 사무실은 사업에 필요한 업무 공간 이용 서비스입니다

일산 교통 중심에 위치

일산 교통의 중심인 지하철 3호선 마두역 30m 지점에 위치한 소호사무실 입니다. 지하철 버스 등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편리한 주변 인프라

금융기관, 관공서 및 공공 기관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업무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10분 거리에 호수공원이 있어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조용한 업무 환경

대로변 건물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 대로변의 시끄러운 소음이 없는 환경입니다. 건물 내부도 소음 발생 업종이 없어 쾌적합니다.

법적 등록 조건 완비

개인 및 법인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임대차 요건이 갖춰져 있습니다. 식품, 의료 등 영업 허가 사업장 조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된 업무 환경

책상,의자 등 사무기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팩스, 프린터, 복사는 공용 사용하며 전화는 개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출입 시간 및 주차

지문인식 보안시스템으로 24시간 출입 가능합니다.  비정기 주차 및 방문 주차는 무료입니다. 3인 사무실은 정기 주차권이 있습니다.

관리비 없음

인터넷 회선 비용, 전기 사용료 및 냉난방 비용 등 일체의 관리비는 없습니다.

서비스 비용

보증금은 없으며, 이용료 선불 방식입니다. 1인 사무실 : 20만원 / 2인 사무실 : 30만원 / 3인 사무실: 40만원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사무실 이용 고정 관념을 바꾸면,
비용은 줄어들고 효율은 높아집니다

개별 사무실 서비스 문의하기

개별 소호사무실 자세히 알아보기

자주하는 질문

가능한 사업 형태나 규모가 있습니까?2020-05-09T19:39:56+09:00

아닙니다. 개인 및 사업자(법인과 개인 포함) 모두 가능하며, 제한이 없습니다.

관리비가 별도로 있습니까?2020-05-09T19:39:11+09:00

임대료 이외 다른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인터넷, 전기료, 냉난방 등 관리에 소요되는 비용은 임대인이 부담합니다

어떤 시설이 있습니까?2020-05-09T19:37:24+09:00

업무에 필요한 책상, 의자, 서랍장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공동으로 사용하는 팩스기,  스캐너, 복사기가 있습니다.

보증금 및 임대료는 어떻게 구성됩니까?2020-05-09T19:36:28+09:00

보증금은 없으며, 임대료는 월 선불로 납부하십니다.

의무사용 기간이 있습니까?2020-05-09T19:35:24+09:00

강제되는 의무 사용 기간은 없습니다. 월 단위 계약으로 보시면 되십니다. 퇴실 2주전에 퇴실 예정 사실을 통지해 주시면 되십니다.

신규 및 이전 사업자등록은 가능합니까?2020-05-09T19:34:25+09:00

법인 및 개인 사업자의 신규 및 이전이 됩니다.

전전대 계약을 해야하나요?2020-05-09T19:33:13+09:00

아닙니다. 소유주가 직접 임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임대계약만 하면 됩니다.

주차는 어떻게 되나요?2020-05-09T18:50:10+09:00

3인실을 제외하고 월정기 주차권은 없습니다. 업무상 필요에 의해 1~2시간 주차는 가능합니다. 정기 주차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월4만원 정도에 안내를 드립니다.

다우호소오피스의 건축물 대장(근린생활시설 사무소 여부) 등록 내용은 어떻게 됩니까?2020-05-09T18:49:20+09:00

사업 인허가와 관련하여 건축물 대장의 등록 내용이 허가 여부를 결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우소호오피스는 “2종 근린생활시설 (사무소)”로 등록되어 의료, 식품 등 관련 허가에 적합합니다.

사무실 내외부 상세 이미지

Go to Top